(공유) 십자가에 못 박히심: “아버지, 그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유란시아서: 187:2.4)


(공유) 십자가에 못 박히심: “아버지, 그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유란시아서: 187:2.4)

그들이 십자가에 못을 박았을 때, 예수님께서 하신 유일한 말씀은, 아버지, 그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그들은 자기들이 하는 것을 알지 못함이니이다. 뿐이었습니다. 애정 어린 헌신에 대한 그러한 생각이 그의 평생의 비이기적인 봉사의 원동력이 되지 않았다면, 그는 사형 집행자들을 위해 그처럼 자비롭고 사랑스럽게 중재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일생의 생각, 동기, 갈망은 위기에서 공개적으로 드러납니다. 유란시아서: 187:2.4 십자가에 못 박히심 (유란시아서: 187:2.1~2.9) 그들이 십자가에 못을 박았을 때, 예수님께서 하신 유일한 말씀은, “아버지, 그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 m.blog.naver.com 이것은 사실 예수님이 이 세상에 주신 가장 훌륭한 가르침입니다. 왜냐하면 무지에서나 고의로 그런 일을 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하는 일을 진정으로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에게 상처를 주는 사람들을 용서하는 것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 평화를 찾는 것 그리...



원문링크 : (공유) 십자가에 못 박히심: “아버지, 그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유란시아서: 18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