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911 주식투자 일기(아~ 어쩌란 말이냐... 설레발은 치지 않겠다)


220911 주식투자 일기(아~ 어쩌란 말이냐... 설레발은 치지 않겠다)

안녕하세요. 명절은 끝났지만 내일도 휴일이란 사실에 안도감이 드는 일요일 밤 입니다. 7~8월 희망을 줬던 시장은 다시 계좌를 무참히 박살냈습니다만 명절에 기분 잡치지 말란 뜻인지 몰라도... 아마 그럴리는 없겠죠;; 암튼 지난 금요일엔 상승하며 마감했습니다 덕분에 -30%를 찍었던 계좌는 다시 -25%대로 올라왔습니다. 별 의미는 없습니다만... 없죠 의미;; 코인상황을 보면 주식시장이 회복된만큼 비트코인도 조금 상승했습니다. 코인을 안해도 들여다봐야 할 이유가 생겼다고 해야할까요? 제가 갖고 있는 이오스 코인도 꽤 많이 상승했습니다. 물론 반토막이 넘어버렸지만요;; 놀라운건 1개월 상승률 순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는 겁니다. 그동안 정말 듣보였는데 존재감을 과시하나요... 과연 원금이 회복되서 10만원으로 700번 매도해서 1억을 만들수 있을까요? 당연히 안되겠죠 ㅎㅎㅎ 아드님 계좌 입니다. 특이사항 없고 지난주보다 2%정도 회복됐습니다. 명절에 용돈을 받아서 애 엄마에게...


#SCHD #일반인미국주식 #인텔물타기 #에이트원 #애플 #아들용돈미국주식 #삼성전자우 #미국주식장기투자 #미국주식 #물타기 #리얼티인컴 #TQQQ #SOXL #일반인장기투자

원문링크 : 220911 주식투자 일기(아~ 어쩌란 말이냐... 설레발은 치지 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