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구직급여(실업급여) 신규 신청 2부제 시행 (파주노무사, 파주시노무사)


[안내] 구직급여(실업급여) 신규 신청 2부제 시행 (파주노무사, 파주시노무사)

고용노동부는 지난 12월 15일(목), 보도자료를 통해 연초 구직급여 신규 신청이 폭증하는 점을 감안하여 "구직급여(실업급여) 신규 신청 2부제"를 시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노무 문제의 해결사, 이노무사(enomoosa)" 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실업급여 신청과 관련한 내용인데요. 아무래도 연말에 근로계약기간 만료 등으로 인하여 실업급여 신청 건수가 폭증하는 것에 대비하여, 신규 신청자에 대하여 2부제를 실시한다는 내용입니다. 첨부파일 221215 구직급여 신규신청 2부제 시행 안내문.hwp 파일 다운로드 <구직급여 신규 신청 2부제 시행 안내문> 연초 구직급여(실업급여) 신규 신청이 집중되는 점을 감안하여 코로나 19 방역을 위하여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 한 번에 많은 신청자(사람)이 모이는 것을 최소화하고자 아래와 같은 조치를 시행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직급여 신규 신청을 하는 경우 본인의 출생 월에 맞는 요일에 고용복지플러스 센터에 출입이 가능합니다...


#고양고용노동지청 #노무사이학주사무소 #덕양노무사 #실업급여 #실업급여2부제 #실업급여상담 #실업급여신규신청 #실업급여인정신청 #일산노무사 #노무사상담 #김포노무사 #고양노무사 #고양시노무사 #고용노동부 #고용복지플러스센터 #고용센터 #구직급여 #구직급여2부제 #구직급여신규신청 #파주노무사

원문링크 : [안내] 구직급여(실업급여) 신규 신청 2부제 시행 (파주노무사, 파주시노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