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노무관리] 창간특집 '직장 내 갑질, 어떻게 대응하시나요?' (고양노무사, 고양시노무사)


[핵심노무관리] 창간특집 '직장 내 갑질, 어떻게 대응하시나요?' (고양노무사, 고양시노무사)

안녕하세요! "노무 문제의 해결사, 이노무사(enomoosa)" 입니다. 저는 주간지인 '일요서울신문사'에 "이학주 노무사의 핵심노무관리"라는 연재기사를 매주 작성하고 있는데요. 2017년 9월에 기고를 시작하여, 벌써 거의 6년에 가깝게 핵심노무관리 기사를 쓰고 있고, 약 300회 정도 연재되고 있기도 합니다. 지난 주에는 "일요서울" 신문사로부터 창간특집 기사를 의뢰받게 되었는데요. 최근 노동관련 분야에서 가장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는 "직장 갑질(직장 내 괴롭힘)"과 관련하여 "어떻게 대응하시나요?"라는 내용을 작성해달라는 부탁을 받게 되었고 이에 대한 내용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창간특집③] “직장 내 갑질”, 어떻게 대응하나요? - 일요서울i [일요서울 ㅣ이범희 기자] \'전세 사기와 금융사기, 직장인 갑질 및 괴롭힘\' 논란까지 대한민국이 시끄럽다. 피해를 본 서민들 입에서는 \"죽고 싶다\"는 말까지 나오는 실정이다. 정부와 관계기관은 ... www.ilyoseoul...


#고양노무사 #화정동노무사 #핵심노무관리 #파주노무사 #직장내괴롭힘피해신고 #직장내괴롭힘판단기준 #직장내괴롭힘예방 #직장내괴롭힘신고 #직장내괴롭힘 #직장갑질 #일요서울 #일산노무사 #이학주노무사 #덕양구노무사 #노무사상담 #노무관리 #김포노무사 #고양시노무사 #화정역노무사

원문링크 : [핵심노무관리] 창간특집 '직장 내 갑질, 어떻게 대응하시나요?' (고양노무사, 고양시노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