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소 소식] 공공기관 외부 인사위원 위촉 (김포노무사, 김포시노무사)


[사무소 소식] 공공기관 외부 인사위원 위촉 (김포노무사, 김포시노무사)

안녕하세요! "노무 문제의 해결사" 이노무사 입니다. 오늘은 노동관련 소식은 아니고, 저희 '노무사 이학주 사무소' 소식을 안내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는 지난 10월 16일, 경기도 김포시에 있는 "김포도시관리공사"의 인사위원회 외부 위원으로 위촉되었습니다. 저희 노무사 이학주 사무소는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교육부 직업계고 전담노무사> 2020년부터 계속해서 직업계고 전담노무사로 활동하면서, 직업계고 학생들이 참여기업이나 선도기업에 현장실습을 나가는 경우 기업실사와 코칭을 진행하여 학생들이 권리를 잘 보장받으면서 기업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고양상공회의소 근로조건 자율점검> 이전에 '한국공인노무사회' 소속으로 약 7년동안 고용노동부 위탁사업인 '근로조건 자율점검 사업 수행노무사'로 활동하였으며, 개인 사무소를 개업한 이후인 2019년부터는 5년동안 고양상공회의소와 협업하여 근로조건 자율점검 사업 서비스 수행 노무사로 계속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


#고양노무사 #파주노무사 #장기동노무사 #일산노무사 #이학주노무사 #사우동노무사 #마산동노무사 #노무사이학주사무소 #노무사상담 #김포시노무사 #김포노무사 #공인노무사 #풍무동노무사

원문링크 : [사무소 소식] 공공기관 외부 인사위원 위촉 (김포노무사, 김포시노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