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영 여행작가 강의 일정 : 블로그 강의, 여행 인문학강연, 글쓰기 강의 (2023 Erin쌤 최근활동 및 여행일정 주기적 업데이트)


권호영 여행작가 강의 일정 : 블로그 강의, 여행 인문학강연, 글쓰기 강의 (2023 Erin쌤 최근활동 및 여행일정 주기적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다양한 활동중인 여행작가 Erin쌤입니다! 저는 강의를 주력으로 하지는 않지만, 시간, 장소가 맞는다면 독자님들 만나려고 해요. 작년에는 온라인 줌강의를 가끔 열어서 제 책 독자분과 두번째월급 강의 수강자 대상으로 블로그 질의 응답 강의도 열곤 했는데 올해는 주춤하는 사이, 벌써 3월이네요. 앞으로 제 블로그 온라인 질의응답 강의도 고려해볼게요. 강의가 주력이 아니라도, 제 강의 듣고 남겨주신 후기와 책 읽고 남겨주신 후기도 소중하게 정리해서 주기적으로 자랑타임 가져야 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셀프마케터가 되어야 하는 세상이니까요. '' + 2023년 여행작가 Erin쌤 강의 일정 올려보아요. 강의 일정이 변경될 때마다 업데이트 예정이에요. 작은책방에서 하는 모임이 많아졌으면, 여행이야기와 여행 기록 이야기로 더 자주 만났으면, 좋겠어요! '' 2023년 이전, 강의& 북토크 • 2020. 3월 : 여행에세이 출간 (현 3쇄) <대체 조지아에 뭐가 있는데요> • 2...


#Erin쌤 #푸른향기 #포르투갈여행 #조지아여행 #여행기록 #여행강연 #블로그코칭 #블로그글쓰기 #블로그강의 #두번째월급 #권호영 #한달만에블로그일방문자수1000명만들기

원문링크 : 권호영 여행작가 강의 일정 : 블로그 강의, 여행 인문학강연, 글쓰기 강의 (2023 Erin쌤 최근활동 및 여행일정 주기적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