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여행 에어비앤비 + 스코가뮤지엄 터프하우스 (잔디지붕 아이슬란드 전통가옥)


아이슬란드여행 에어비앤비 + 스코가뮤지엄 터프하우스 (잔디지붕 아이슬란드 전통가옥)

북유럽 아이슬란드여행 ICELAND 오늘은 아이슬란드 여행의 일부를 간단하게 보여드리려고 해요_ 왜 간단하게? 이유는, 오늘 소개하는 숙소는 쏘쏘_였던지라, 게다가 밤늦게 도착해서 진짜 잠만 잤고 말이죠. 사진도 많이 안 찍었고 그래서 리뷰를 안 쓸거라 생각했는데, 숙소 바로 옆에 있던 스코가뮤지엄의 아이슬란드 전통가옥 소개와 함께 간단히 리뷰해봐요. '' 아니.. 이때가 거의 밤 11시였어요. 아이슬란드 여행시기가 여름이라면, 이렇게 밤 늦게까지 해가지지 않는 백야를 경험할 수 있겠지요!? •ܫ• 숙소에 밤 11시가 다 되어서야 도착한 이유는 말하자면 길지만, 다음에 하기로 하고요. 숙소도착 마감시간인 10시보다 늦은 바람에 에어비앤비 주인에게 메세지로 늦는다고 했고, 그래서인지 주인분이 썩 친절하지 않았... Skogar, Airbnb 아이슬란드 아무 숙소 뷰가 이 정도! 이 정도는 사실 좋은 것도 아닌 정도! 크크 숙소가 별로였던 이유는. (그럼에도 최악은 아니었어요!) 첫째,...


#Erin쌤 #아이슬란드일주 #아이슬란드여행적기 #아이슬란드여행 #아이슬란드여름 #아이슬란드에어비앤비 #아이슬란드링로드 #아이슬란드렌터카여행 #스코가뮤지엄 #세계여행 #북유럽여행 #가이드투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전통가옥

원문링크 : 아이슬란드여행 에어비앤비 + 스코가뮤지엄 터프하우스 (잔디지붕 아이슬란드 전통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