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더탐사 A 대표 '성폭행' 의혹...피해자는 자사 프리랜서 기자. 낙태 수술까지.


[단독] 더탐사 A 대표 '성폭행' 의혹...피해자는 자사 프리랜서 기자. 낙태 수술까지.

나는 깨끗한 척. 자기는 다른 사람들과 다른 척. 원칙을 지키는 사람인 척. 고결한 척 하는 사람을 싫어한다. 선민의식을 가진 인간들. 그들을 절대 믿지 않는다. 그들의 본성이 아주 추악하기 때문에 겉으로 보이는 모습을 감추기 위해 더 고결한 척하는 것이다. 말하지 않아도 알 것이다. 미투를 유행시켰더니 자기들이 더 잡혀가고. 자살 한 인간들도 이미 여럿 있고. 그렇게 책임감 없이 죽어버린 그들의 이름은 더 고결해져, 차마 어디가서 쉽게 입에 담을 수도 없게 되었다. 이런 행태가 하루이틀도 아니지만, 또 나왔네. [단독] 더탐사 A 대표 '성폭행' 의혹...피해자는 자사 프리랜서 기자 '주요업무는 최은순씨 미행' 본지 '제보 녹취록' 입수...피해자 "11월 낙태 수술 후 다음달 위력에 의한 성폭행" 주장 탐사보도매체 시민언론 더탐사 강진구 기자 등이 6일 서울 여의도 국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한동훈 법무부 장관의 스토킹 빙자 언론탄압 중단을 촉구하고 있다. 시민언론 더탐사는 ...


#기자 #낙태 #더탐사 #미투 #성폭행 #시민언론 #한동훈

원문링크 : [단독] 더탐사 A 대표 '성폭행' 의혹...피해자는 자사 프리랜서 기자. 낙태 수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