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 부부는 퇴직하고 뭘 하며 지낼까? (복싱,필라테스,소풍,카페놀이,태국 한달살기,단기알바,고양이 집사)


파이어 부부는 퇴직하고 뭘 하며 지낼까? (복싱,필라테스,소풍,카페놀이,태국 한달살기,단기알바,고양이 집사)

백수가 된 지 6개월이 넘었다. 올해 초 15년을 넘게 다닌 회사를 그만두고 늘어져 지낸 게 벌써 6개월이라니. 망각의 동물답게 매일 어떻게 회사를 다녔는지 그 기억이 이젠 까마득하다. 터널 속에 고양이 마냥 집에서 티비나 보다가 날 좋으면 산책가고 소풍가고 그러고 지냈다.(feat.후배네 냥이 코코, 임시 집사 중이다) 그 동안 가장 잘 한 일은 거의 매일 빼먹지 않고 체육관에 다닌 것을 꼽을 수 있겠다. 퇴사 하자마자 등록해서 5개월째 다니고 있다. 시간도 많아서 매일 두시간 넘게 복싱장에서 트레드밀 뛰고 콤비네이션 연습하고 미트 치고 써킷 하고 샌드백 치다가 헬쓰기구도 있어서 간단히 가슴이랑 등 운동까지. 살아오면서 지금처럼 몸이 좋았던 적이 없는 듯 하다. 덤으로 복싱 기본기도 다졌고. 원투훅투 위빙.. 그리고 와이프는 꾸준히 필라테스를 다니고 있다. 회사 다닐 때도 100회권 끊어서 끝까지 다 나간 흔치 않은 회원이다. 그걸 세번이나 했다. 300회 중에 10번 정도 빼먹었...


#세계여행 #파이어 #대한항공보너스 #파이어족 #퇴직 #퇴사 #은퇴 #세계일주 #복싱 #한달살기

원문링크 : 파이어 부부는 퇴직하고 뭘 하며 지낼까? (복싱,필라테스,소풍,카페놀이,태국 한달살기,단기알바,고양이 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