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 내어 미라클모닝으로 선택한 책 사피엔스(유발하라리) 매일 100페이지씩만 읽어 보자.


용기 내어 미라클모닝으로 선택한 책 사피엔스(유발하라리) 매일 100페이지씩만 읽어 보자.

영풍문고에 갔습니다. 유발 하라니님의 책 사피엔스 읽고 싶었지만 읽을 수 있을까 스스로에게 의문이 들었던 책이었습니다. 630페이지...두껍죠... 여러 번 들었다 놓았던 책이었기에 미라클모닝을 위한 책으로 선택할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매일 새벽 정해진 시간에 일정 분량을 읽기로 계획을 세운다면 가능하지 않을까 자신을 가져 봅니다. 분량이 많아서 살짝 긴장이 되기도 하지만 의도된 강제적 시간에 여러 사람과 함께 한다고 생각하니 역시..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아침 100페이지를 읽었습니다. 간단하게 6일이면 읽을 수 있겠네요. 목표 쪼개기..... 이루고 싶은 것도 큰 목표를 거창하게 세우면 산의 정상만 보여 올라가기 힘이 들지 않을까요? 큰 목표를 이루기 위한 세부적인 작은 목표를 세우고 그 작은 목표의 작은 성공들이 우리의 자신감과 성취감을 경험하게 할 것이고 그러한 것들이 모여 성장하는 내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읽은 책의 내용은...... 여러 인류...


#목표 #미라클모닝 #사피엔스 #언어 #유발하라리 #책

원문링크 : 용기 내어 미라클모닝으로 선택한 책 사피엔스(유발하라리) 매일 100페이지씩만 읽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