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에 듣기 좋은 K-POP 추천 3곡 - 백현의 "Amusement Park", TXT의 "Blue Hour", 스트레이 키즈의 "Levanter"


장마철에 듣기 좋은 K-POP 추천 3곡 - 백현의 "Amusement Park", TXT의 "Blue Hour", 스트레이 키즈의 "Levanter"

장마철 입니다. 창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고, 그 비 속에서 무슨 음악을 들을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그런 당신을 위해, 비 내리는 날 즐겨듣기 좋은 K-POP 세 곡을 추천하려 합니다. 백현 (BAEKHYUN) - "Amusement Park" https://youtu.be/ufX7VluncTY 비 내리는 창밖을 바라보며 들으면 좋을 첫 번째 곡은 바로 백현의 "Amusement Park"입니다.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감정을 진심어린 가사로 전하는 따뜻한 곡입니다. 백현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가사를 더욱 감동적으로 만들어주며, 비 내리는 밤에 들으면 더욱 따뜻한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TXT - "Blue Hour" https://youtu.be/Vd9QkWsd5p4 비를 맞으며 걸으면서 들으면 좋을 두 번째 곡은 TXT의 "Blue Hour"입니다. 이 곡은 청춘의 혼란과 감정을 묘사한 곡으로, 독특한 사운드와 감동적인 가사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AmusementPark #비오는날의음악 #스트레이키즈 #음악으로힐링 #음악의힘 #음악추천 #장마에어울리는노래 #장마철 #청춘의노래 #백현 #명곡추천 #감성충전 #BlueHour #KPOP #KPOP의세계 #KPOP추천 #Levanter #TXT #감동의노래 #감성노래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장마철에 듣기 좋은 K-POP 추천 3곡 - 백현의 "Amusement Park", TXT의 "Blue Hour", 스트레이 키즈의 "Leva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