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최근 라이브 방송 보니…"내가 선택한 직업이니 행복해야지"


아스트로 문빈, 최근 라이브 방송 보니…"내가 선택한 직업이니 행복해야지"

아스트로 문빈, 최근 라이브 방송 보니…"내가 선택한 직업이니 행복해야지"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스물다섯 짧은 생을 마감해 충격을 준 가운데, 최근 팬들과 한 라이브 방송이 주목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19일 저녁 8시 10분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문빈이 숨져있는 걸 매니저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정확한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경찰은 문빈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문빈은 지난달 국내 팬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었다. 지난 8일 방콕에서 진행된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무리 지었으며, 다음달 도쿄, 오사카 등지에서 열리는 콘서트에 참석할 예정이었다. 오는 5월 부산에서 진행되는 '드림콘서트'에도 출연자로 확정되는 등 활발한 활동 중이었다. 문빈은 방콕 콘스트 이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마음이 지친 모습을 보여 팬들을 안타깝게 한 바 있다. 그는 "고백할 게 있는데 사실 많이 힘들었다. 팬콘서트 때부터 티가 났던...



원문링크 : 아스트로 문빈, 최근 라이브 방송 보니…"내가 선택한 직업이니 행복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