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골 4호 5호 움짤 멀티골 라리가 최초 마요르카 10위 도약 누나 이정은 세리머니!


이강인 골 4호 5호 움짤 멀티골 라리가 최초 마요르카 10위 도약 누나 이정은 세리머니!

움짤. 이강인은 헤타르와의 경기에서 왼쪽 공격수로 선발 출전했고 후반 11분에 이강인이 동점골을 넣어서 1대1 군형을 맞췄습니다. 이강인은 곧바로 공을 주워서 킥오프를 하러 달려갔습니다. 후반 19분에 안토니오 라요의 역전골이 터져서 마요르카가 2대1 리드를 잡았습니다. 후반 추가시간에 극적인 장면이 나왔습니다. 동점을 노리던 헤타페가 전원 공격을 할 때 공이 뒤로 흘러나왔습니다. 이강인 이 공을 잡고 헤타페 골문을 전력 질주했고 약 60m를 달려간 이강인은 왼발 슈팅으로 팀의 3번째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93분에 3대1 스코어를 만든 이강인은 승리를 확신했습니다. 평소보다 격한 세리머니를 펼쳤습니다. 오른손 검지로 자신의 인중을 가리키는 세리머니도 있었습니다. 이번에 보여준 적 없는 골 세리머니였습니다. 3대1 승리후 mom으로 선정된 이강인은 세리머니에 어떤 의미가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에 누나에게 보여준 세리머니다, 누나가 골 좀 넣어라고 해서 이 세리머니를 했다고 답...



원문링크 : 이강인 골 4호 5호 움짤 멀티골 라리가 최초 마요르카 10위 도약 누나 이정은 세리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