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웨딩 플래너 셋째 생긴 가장 고민 사랑에 빠진 그녀의 사연은 뭘까?


무엇이든 물어보살 웨딩 플래너 셋째 생긴 가장 고민 사랑에 빠진 그녀의 사연은 뭘까?

무엇이든 물어보살 웨딩 플래너 셋째 생긴 가장 고민 사랑에 빠진 그녀의 사연은 뭘까? 점집을 찾은 의뢰인은 2000쌍 커플을 결혼시킨 웨딩 플래너인데요. 하지만 중이 제 머리 못 깎는다고 의뢰인에게도 연애는 어렵다고 합니다. 썸을 타려고 해도 상대방 입장에서는 의뢰인이 철벽을 치는 것처럼 느껴 잘 이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의뢰인은 자신의 말투가 고객 대하듯 딱딱하다는 평가를 받은 적 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심지어 최근에 의뢰인은 건강이 좋지 않아서 체중이 많이 늘은 상태입니다. 의뢰인과 한참 이야기를 나눈 서장훈은 의뢰인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파악을 했습니다. 의뢰인은 그동안 내 단점에 대해서 뭉뚱그려 알고 있었는데 오늘 알아듣기 쉽게 정확히 짚어주셔서 고맙다, 조언 새겨서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 가장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찾아왔고 그는 어려운 형편에 셋째가 생겼다면서 들어갈 돈도 많은데 사고로 몸도 성치 않고 절망적인 상황에서 아내랑 부둥켜안고 눈물만 보였다고 말...



원문링크 : 무엇이든 물어보살 웨딩 플래너 셋째 생긴 가장 고민 사랑에 빠진 그녀의 사연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