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급 회장의 언어폭력, 소년재판과 학폭 신고로 응징한 사례(feat. 성희롱)


학급 회장의 언어폭력, 소년재판과 학폭 신고로 응징한 사례(feat. 성희롱)

학폭 사건을 시작하기 전에는 학폭은 비행을 좀 저지르는 학생들과 관련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학폭 사건을 많이 처리하게 되면서 학급 회장을 하거나 학업성적이 좋은 우등생들도 학폭 사건의 당사자가 되는 경우가 제법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학급 회장이나 우등생이 학폭 사건의 당사자가 되는 경우는 대부분 가해자인 경우가 많았다. 학폭 사건의 가해자가 학급 회장이나 우등생처럼 학교에서 영향력 있는 학생들은 자신이 학교에서 영향력이 크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점을 잘 이용해서 피해자를 고립시키고, 가스라이팅을 하는 경우도 많았다. ※아래 포스팅은 실제 사건을 각색한 것입니다. 민경이는 고등학교 1학년이고, 아이패드나 공책에 그림을 그린 다음 sns나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리는 것이 취미이다. 원래 성격이 내성적이기도 하고, 학교에서 쉬는 시간에도 혼자 책상에 앉아서 그림을 그리며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았다. 민경이가 그나마 반에서 친분이 있는 친구는 같은 반 학급...


#김다희변호사 #학폭전문법무법인 #학폭전담변호사 #학폭위위원장 #학폭위변호사 #학폭위 #학폭변호사 #학폭 #학급회장 #학교폭력 #장권수변호사 #언어폭력 #소년재판 #성희롱 #학폭전문변호사

원문링크 : 학급 회장의 언어폭력, 소년재판과 학폭 신고로 응징한 사례(feat. 성희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