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한곡] Keane(킨) - Everybody's Changing (2003)


[하루한곡] Keane(킨) - Everybody's Changing (2003)

밴드 킨(Keane)을 좋아하는 이유는 벤 폴즈 파이브(Ben Folds Five)와 같다. 바로 기타가 아닌 건반이 메인인 밴드라는 것. 록이라는 장르에서 그리고 밴드라는 구성에서 기타의 위상을 생각한다면 참신하긴 하지만 ‘과연 기타 없는 록밴드가 가능할까?’라는 생각이 드는 것도 사실이다. 킨과 벤 폴즈 파이브 모두 이런 우려를 불식시키며 굉장히 좋은 사운드의 곡들을 쏟아낸다. 유니크한 록밴드의 탄생! [하루한곡] Ben Folds Five - Jackson Cannery (1994) 개인 활동과 밴드 활동을 병행하는 피아노 겸 보컬 프론트맨 벤 폴즈(Ben Folds) 그리고 베이스 로버트 ... m.blog.naver.com 킨의 이름을 세상이 알려준 곡 ‘Everybody's Changing’. 데뷔 앨범 <Hopes and Fears>의 4번 트랙에 수록되었고 우리나라에는 <개그콘서트>의 코너였던 ‘패션 7080’의 배경음악으로 알려져 있다. 킨의 대표곡이라면 많은 이들이...


#keane #poprock #개그콘서트 #브릿팝 #얼터너티브록 #킨 #패션7080 #하루한곡

원문링크 : [하루한곡] Keane(킨) - Everybody's Changing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