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로또 청약, 이제 무조건 지원하자!(ft. 실거주 요건 완화 예정)


부동산 로또 청약, 이제 무조건 지원하자!(ft. 실거주 요건 완화 예정)

로또 청약이란? 로또 청약이란, 주변 시세 대비 훨씬 저렴한 분양가로 '추첨'물량을 받을 수 있는 청약을 말한다. 최근 예를 들자면 래미안 원베일리[59타입 주변시세 30억, 분양가 14억→안전마진 16억]가 있겠다. 청약에 당첨되기만 하면 수억~수십억원의 안전마진을 벌 수 있는 말 그대로 청약계의 로또인 것이다. 출처 : https://www.hani.co.kr/arti/economy/property/1001595.html 로또 청약 못넣는 경우도 많다... 그림의 떡?! 분양가상한제 적용주택의 수분양자는 그간 실거주 의무(전입신고) 때문에, 분양을 통해 큰 시세차익이 기대되는 '로또분양'에 돈이 없어서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분상제 적용 주택은 공공택지의 경우 3년/5년, 민간택지는 2년/3년을 완공과 동시에 전입신고를 하고 의무 거주 기간을 채워야 했다. 전입신고를 위해서는 잔금을 100% 치뤄야 등기를 칠수있다(소유권 이전). 잔금 조달을 위해 엄격한 DSR기준을 적...


#과천청약 #청약잔금 #주택청약조건 #주택청약 #주택분양 #잔금대출 #아파트청약 #아파트분양 #아파트LTV #세종청약 #서울청약 #로또청약 #로또아파트 #로또분양 #청약정보

원문링크 : 부동산 로또 청약, 이제 무조건 지원하자!(ft. 실거주 요건 완화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