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개월아기 제주식사 민트레스토랑 휘닉스제주 섭지코지 - 뒤늦은 제주여행기(5)


20개월아기 제주식사 민트레스토랑 휘닉스제주 섭지코지 - 뒤늦은 제주여행기(5)

민트 레스토랑 카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93-66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민초파는 손을 듭니다...(!) 뒤늦게 봄바람 불 때 후기를 작성해 본다. 아는 동생이 정말 맛있다고 추천하길래, 5월 복직을 자축하며 내가 넣은 장소. (이럴 땐 낭만 짜게 식은 자린고비 남편 약간 슬픈데^^ 자축하면 된다.!) 이날은 비 오는 날이어서, 계획 짤 때 '아쿠아리움을 가자!'라고 생각했다. 그러면 가까운 섭지코지에 있는 민트레스토랑도 가면 되겠네!라고 동선 위주만 생각했는데 오산이었다. 맑은 날 왔으면 얼~마나 예쁜 장관을 담을 수 있었을까? 아쉬움이 한바가지다. 민트레스토랑 사전 TIP 1) 캐치테이블로 날짜와 시간, 인원수를 정해서 예약을 잡는다. 2) 예약 날 휘닉스제주에 차를 주차한다. 3) 휘닉스제주에서 셔틀을 타고 민트레스토랑으로 온다. (시간당 3번 정도 도는 것 같다. 주차는 휘닉스제주에만 할 수 있다. 날씨만 좋았으면 주차하고 걸어오면 딱일 ...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20개월아기 제주식사 민트레스토랑 휘닉스제주 섭지코지 - 뒤늦은 제주여행기(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