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는 하나님께서 바꾸어 주실 것을 믿음으로 현실을 거부하는 것이다. (눅 18:1-8)


기도는 하나님께서 바꾸어 주실 것을 믿음으로 현실을 거부하는 것이다. (눅 18:1-8)

기도는 하나님께서 바꾸어 주실 것을 믿음으로 현실을 거부하는 것이다. (눅 18:1-8) 편견: 하나님께서는 기도하지 않아도 다 알고 역사하신다. 진리: 하나님께서는 기도해야 역사하십니다. (겔 22:30) “이 땅을 위하여 성을 쌓으며 성 무너진 데를 막아 서서 나로 하여금 멸하지 못하게 할 사람을 내가 그 가운데에서 찾다가 찾지 못하였으므로” 이 말씀에 이야기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실제로 중보하는 자를 찾으신다고 말씀하신다. 편견: “신앙은 하나님의 뜻을 받아들이는 것이다.”에 대한 편향된 시각 진리: 기도는 본질적으로 반역이다. 기도는 현실을 거부하는 것입니다. (눅 18:1) “항상 기도하고 낙망치 말아야” 예수님은 (눅 18:1) “항상 기도하고 낙망치 말아야”한다고, 그럼으로써 현실 그대로를 받아들이지 말아야 한다고 단언하셨다. 과부는 자신이 처한 불의한 상황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과부는 낙심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주장을 굽히지 않았다. 그러므로 기도는 본질적으로 현실을 ...


#간청 #현실 #재판장 #예수님 #불의한재판장 #낙심하지말아야 #기도 #과부 #강청 #환경

원문링크 : 기도는 하나님께서 바꾸어 주실 것을 믿음으로 현실을 거부하는 것이다. (눅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