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소포 받기, 영국 관세 부가 피하기 (Parcel force 관세 내기)


영국 소포 받기, 영국 관세 부가 피하기 (Parcel force 관세 내기)

정말 감사하게도 벌써 한국에서 소포를 4번이나 받았어요. 친구들의 넘치는 사랑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선물이라고 기재했음에도 불구하고 관세 부가 고지서가 날라온 거예요. 안 낼 방법은 그냥 소포를 돌려보내는 것뿐이어서 울며 겨자 먹기로 냈어요. <세금 내기> 우선 고지서에 명시된 사이트(Parcel Force, 영국 royal mail의 계열사로 주로 해외 소포를 다루는 것 같아요.)로 접속, 소포 일련번호를 입력 후 돈을 내면 됩니다. 참 쉽죠? <배송 방법 선택하기> 세금을 내고 나면 물건을 어떻게 받을 거냐고 묻습니다. 익일 집으로 배송해 준다고 해서 그렇게 선택했는데, 안 오는 거예요. 왔다 갔다는 배송 miss 카드도 없고요. 이런 경우 안 왔다 갔을 경우가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 저는 Parcel Force 창고로 찾으러 간다고 했는데, 그냥 1파운드 내고 근처 우체국 픽업을 하는 게 나은 것 같아요. <왜 세금을 부과하나?> 창고로 찾으러 간 김에 직원에게...


#parcelforce #영국ems #영국관세내기 #영국소포금액신고 #영국소포받기 #영국소포송장작성 #영국소포신고액 #외국사는친구선물

원문링크 : 영국 소포 받기, 영국 관세 부가 피하기 (Parcel force 관세 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