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창고용 몽골 텐트 고정하기 (feat. 시멘트 기초석 철심 웨빙끈)


전원주택 창고용 몽골 텐트 고정하기 (feat. 시멘트 기초석 철심 웨빙끈)

마당에 창고용으로 쓰는 몽골텐트 자리를 옮겼다. 이곳에 이사 와서 울타리도 치고 이것저것 만들고 하느라 임시 창고용으로 산 텐트인데 써보니 창고용으로 괜찮아서 자리를 옮기고 더 단단하게 고정했다. 이 동네는 워낙 바람이 많이 불어서 원래 있던 자리에서도 콘크리트 기초석을 땅에 묻고 기초석에 텐트 기둥을 앙카 볼트로 박아서 사용했었다. 바람이 세게 분 적이 많았는데 그 정도로 고정해도 끄떡없긴 했었다. 태풍에도 괜찮도록 더 단단히 고정하려고 땅을 좀 더 깊게 팠다. 그렇게 하니 천막 스커트가 생겨서 비도 완전히 막아졌다. 텐트 기둥을 심을 자리에 이번에 새로 산 하우스 파이프 기리를 드월트 함마 드릴에 연결해서 땅을 팠다. 다른데 쓰려고 산 건데 테스트로 해보니 잘 파졌다. 10cm 지름은 국내 없어서 중국 해외배송으로 샀다. 땅이 잘 파지니 다행이다. 삽으로 기초석 (지주석)이 들어갈 정도로 구멍을 넓혔다. 기리로 미리 뚫어 놨더니 수월했다. 그전 텐트 자리에서 땅에 묻었던 지주석을...


#거적떼기 #철심 #태풍대비 #텐트고정끈 #텐트고정방법 #텐트기둥고정 #텐트바닥제 #텐트창고 #텐트창고활용 #하우스파이프기리 #지주석 #전원주택마당 #이케아주차장텐트 #기초석 #농사용보온덮개 #몽골텐트 #바람에안날라가게 #부직포 #시멘트 #시멘트반죽없이미장 #야자매트 #웨빙끈 #함마드릴

원문링크 : 전원주택 창고용 몽골 텐트 고정하기 (feat. 시멘트 기초석 철심 웨빙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