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동반 쇼핑몰 나들이 아산 퍼스트빌리지 아울렛 (feat. 펫빌리지 프랑스마을 아산공룡월드)


애견 동반 쇼핑몰 나들이 아산 퍼스트빌리지 아울렛 (feat. 펫빌리지 프랑스마을 아산공룡월드)

요즘 날씨가 화창하고 선선하고 막 나가고 싶게 만든다. 어제도 집에서 일하고 있자니 창문 밖 하늘이 너무 예뻐서 또 급 나들이를 나갔다. 아산에 있는 퍼스트 빌리지라는 아울렛인데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 더군다나 퍼스트빌리지 안에 펫빌리지라는 큰 애견용품점이 있다고 해서 기대를 안고 가봤다. 퍼스트빌리지 아울렛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해위안길 127 천안 평택에서도 가깝다. 영업시간은 매일 10:30 ~ 20:30 토요일 일요일은 21:00까지 영업한다. 주차는 무료이다. 화창한 날씨에 바람은 시원하니 돌아다니기 딱 좋은 날씨다. 퍼스트빌리지에 도착하니 토요일이라 그런지 주차된 차가 제법 많았다. 그래도 주차장이 워낙 넓어서 주차할 곳은 있었다. 먼저 아울렛 입구에 마련된 특별 행사장에 가봤다. 알록달록 예쁜 햇츠온 모자를 5000원에 팔고 있다. 샌들 슬리퍼 장화도 세일 중 티셔츠 점퍼 바지도 싸게 팔고 있다. 쇼핑몰 입구에 반려견 동반 출입 가능하다고 안내문이 되어있다. 강아지는...


#갈만한곳 #아이동반 #애견동반 #천안 #펫빌리지 #평택 #프랑스마을 #프랑스빌리지 #프로방스 #아울렛 #아산 #쇼핑 #강아지동반 #개모차 #공룡월드 #나들이 #모던하우스 #반려견동반 #산책 #세일 #햇츠온

원문링크 : 애견 동반 쇼핑몰 나들이 아산 퍼스트빌리지 아울렛 (feat. 펫빌리지 프랑스마을 아산공룡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