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P 인팁 특징 모음 재밌는 짤 직업 연애 연예인 (+ INTP ISFP 궁합)


INTP 인팁 특징 모음 재밌는 짤 직업 연애 연예인 (+ INTP ISFP 궁합)

BTI 찾아보는 재미가 있다. 남들 다할땐 안하고 혼자 뒷북치는 맛은 보너스~ 참 드럽게 안맞지만 계속 봐야하는 사람이 있어서 답답했는데 MBTI를 비교해 보니 안맞는 이유가 쉽게 납득이 된다. 그러다 보니 나와 다름을 좀 더 이해하게 되고 도움이 되는 것 같다. 하나하나 공부해 두면 다른 사람을 대할 때 그 사람을 이해하는대 더 도움이 될 거 같다. 먼저 BTS 중 최애 슈가의 MBTI이인 INTP의 특징을 모아봤다. 처음엔 뭐 저렇게 생긴애가 아이돌을 하고 게다가 인기가 많다고? 라고 생각했는대 보면 볼수록 민빠답은 진리다. 뼈때리는 생활유머가 완젼 내 스타일 보면 볼 수록 귀엽고 재밌고 똑똑하고 멋있고 잘생겨보이고 까도까도 매력있고 따뜻하기까지한 츤대래 민윤기 전형적인 INTP이라고 한다. 가장 따뜻한 로봇 INTP ㅋㅋ INTP 빙고 INTP 특징 INTP 이상한 정도 ㅋㅋㅋ 최상급 괴짜다 슙기력 ㅋ 진짜 친한 사람들 사이에서는 개구장이가 된다는 INTP 슈가가 웃기는건 방탄...


#BTS #슈가 #연애 #인팁 #인팁잇프피 #재밌는짤 #직업 #진 #짤 #특징 #송강 #성격 #빙고 #INTP #INTPISFP #JIN #MBTI #SUGA #궁합 #꼬시는방법 #민윤기 #방탄소년단 #팩폭

원문링크 : INTP 인팁 특징 모음 재밌는 짤 직업 연애 연예인 (+ INTP ISFP 궁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