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조회수 올리기 (타 검색엔진 노출 신청 - 구글 다음 네이트 Zum)


네이버 블로그 조회수 올리기 (타 검색엔진 노출 신청 - 구글 다음 네이트 Zum)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처음에는 누가 내 글을 본다는 것이 너무 창피해서 조회수가 있는 글을 삭제하기도 했다. 그런대 이 집에 이사오면서 셀프로 집을 바꿔가는 걸 기록해 둘 겸 블로그를 다시 시작했는대 조회수가 쌓여가는게 재밌는게 아닌가.. 누군가에게 정보가 도움이 될 수도 있다는게 좋기도 하고.. 나는 관종끼가 1도 없는 사람인줄 알았는대 것도 아닌가보다. 그런대 글을 올릴 수록 조회수가 나오기는 하는대 어느 순간부터 제자리걸음이었다. 이것저것 찾아보니 네이버 블로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만 검색이 되는 것이었다. 그러고 보니 방문자 유입경로가 모두 네이버였다. 다른 검색엔진에 내 블로그가 검색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별도로 신청을 해줘야 한다. 우리나라 검색 엔진의 양대산맥 다음과 구글, 네이트, 줌(Zum)에 블로그 노출신청을 했다. 1) 다음 (Daum) '다음 검색등록'이라고 검색해서 들어간다. '신규등록하기'를 누른다. '블로그 등록'을 선택한 후 내 블로그의 URL를 복사해서 넣는...


#검색노출신청방법 #줌검색노출 #조회수높이기 #유입수늘리기 #블로그조회수늘리기 #블로그검색노출방법 #방문자늘리기 #다음검색노출 #네이트이슈업콘텐츠등록 #네이트검색노출 #네이버블로그타검색엔진검색노출 #구글검색노출되는시간 #구글검색노출 #타검색엔진에블로그글노출

원문링크 : 네이버 블로그 조회수 올리기 (타 검색엔진 노출 신청 - 구글 다음 네이트 Z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