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 쫄깃 고소한 노오븐 감자 피자 호떡 파이 (feat. 옥수수 통조림, 피자치즈)


바삭 쫄깃 고소한 노오븐 감자 피자 호떡 파이 (feat. 옥수수 통조림, 피자치즈)

감자 한 박스 사놓은 게 있어서 뭘 해 먹을까 하다가 감자피자? 호떡?을 해먹었다. 이거 고구마로 해먹어도 존맛탱인데 고구마는 좀 달달한 디저트 느낌이고 감자는 한 끼 식사 겸 맥주 안주로 도 그만이다. 재료: 지름 25cm 두 장 분량 -반죽- 강력분 200g 소금 2/5 큰 스푼 뜨거운 물 110g 올리브오일 (또는 식용유) -감자 무스- 감자 중간-작은 거 5개 마요네즈 2 큰 술 옥수수 통조림 4 큰 술 강력분 200g을 계량한다. 소금을 2/5 큰 스푼 정도 뜨거운 물 110g에 넣고 녹인다. 소금을 녹인 물을 밀가루에 넣고 숟가락으로 섞어준다. 올리브오일 (또는 식용유) 1 큰 술을 넣는다. 오일이 잘 스며들 정도로 손으로 반죽해 준다. 너무 많이 할 필요는 없고 밀가루가 안 보이고 오일이 골고루 섞였다 싶으면 된다. 비닐이나 그릇으로 덮고 실온에서 휴지시킨다. 그 사이 감자는 에어프라이어 200도씨에 35분 구웠다. 물에 넣어 삶아도 된다. 구워진 감자는 껍질을 벗기고 ...


#감자간식 #노오븐빵 #노오븐 #노달걀 #노계란 #감자호떡 #감자피자 #감자파이 #감자요리 #감자빵 #감자부침개 #맥주안주 #치즈 #아이간식 #무발효 #만들기 #레시피 #노버터 #노발효 #감자전 #치즈파이

원문링크 : 바삭 쫄깃 고소한 노오븐 감자 피자 호떡 파이 (feat. 옥수수 통조림, 피자치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