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아시바 비계 하우스파이프 하우스자재 각종 건재 철강 농자재 철물 공구 파는 곳 (서북구 연합철강농자재)


천안 아시바 비계 하우스파이프 하우스자재 각종 건재 철강 농자재 철물 공구 파는 곳 (서북구 연합철강농자재)

집에 주차장 그늘막을 만들려고 자재를 생각해 보다가 하우스 파이프로 만들기로 했다. 천안 인근에 있는 하우스 파이프 파는 곳 여러 군데에 전화해 보고 방문해 봤는데 중고 파이프밖에 없거나 가격이 너무 비싸거나 해서 더 알아보던 중 우연히 가보게 된 곳인데 규모도 크고 물건 종류도 많고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블로그에 소개하고 싶었다. 바로 천안 서북구 입장면에 있는 연합철강 농자재라는 곳이다. 연합철강농자재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망향로 1090 한적한 곳에 큰 건물이 세 동으로 되어 있다. 규모가 큰 만큼 안에 각종 물건들도 많이 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여러 크기의 파이프와 조인트가 보인다. 각종 조류망 (능형망 등)도 보이고 그늘막도 몇 가지 있었다. 방문 주 목적인 새 하우스 파이프도 많이 있었다. 요청하면 길이도 잘라준다. 2022년 7월 기준으로 48mm 하우스 파이프 가격은 6m 짜리 1개가 28300원이었다. 건물 안으로 들어가 보니 각종 농자재며 건재 철물 공구...


#가격 #아시바클램프 #안성 #영업시간 #원예용품 #주차장그늘막만들기 #진천 #천안 #철강 #철물 #추천 #파는곳 #평택 #하우스쫄대 #아시바 #씨씨론 #가성비절단기 #건재 #계양절단기 #공구 #그늘막 #농기구 #농자재 #대형 #비계 #비닐하우스자재 #사철 #새하우스파이프 #서북구 #하우스파이프

원문링크 : 천안 아시바 비계 하우스파이프 하우스자재 각종 건재 철강 농자재 철물 공구 파는 곳 (서북구 연합철강농자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