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동반 쇼핑 세종 모던하우스 (feat. 올랜드 올소 지오다노 ABC마트 유니클로)


애견 동반 쇼핑 세종 모던하우스 (feat. 올랜드 올소 지오다노 ABC마트 유니클로)

가끔씩 아기자기한 걸 구경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가 있다. 애견 동반 가능한 소품점이 없나 찾아보니 세종파이낸스 빌딩에 있는 모던하우스가 반려동물 출입 가능한 곳이라 구경하러 가봤다. 모던하우스 세종특별자치 조치원읍 행복4길 5 가는 길에 세종시 중심을 지나는데 입이 떡떡 벌어지게 건물들이 멋있었다. 우리나라 맞나 싶을 정도로 건물들이 특이하고 웅장한 것들이 많았다. 덕분에 눈요기도 하고 세종파이낸스 빌딩에 도착~ 지하에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는 무료다. 영업시간은 매일 10:30 ~ 21:00 연중무휴인데 명절당일은 쉴 수도 있다고 공지되어 있다. 지하 1층에 모던하우스가 있다. 강아지는 가방에 넣거나 안거나 개모차에 태우고 들어가면 된다. 우리 말고도 안고 들어온 사람들 몇몇이 있었다. 얘들도 신난 모양 어째 시골에 이사 와서 마당 공사하느라 집안에 있는 시간이 더 많은 것 같은 강아지들 나가자 그러면 엄청 좋아한다. 오랜만에 이런 쇼핑몰에 와보는 것 같다.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구...


#ABC마트 #쇼핑 #아기자기한거 #아이쇼핑 #애견동반 #올랜드 #올소 #옷구경 #옷쇼핑 #유니클로 #인테리어 #주방용품 #지오다노 #천안 #소품점 #소품가게 #allso #가구 #가전 #강아지동반 #구경 #구경할만한곳 #리퍼브샵 #모던하우스 #반려견동반 #반품샵 #생활용품 #세종 #세종파이낸스 #충청도

원문링크 : 애견 동반 쇼핑 세종 모던하우스 (feat. 올랜드 올소 지오다노 ABC마트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