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02 계단: 나는 오늘 세상에 저항하지 않을 것이다 I will not resist the world today.


제 302 계단: 나는 오늘 세상에 저항하지 않을 것이다 I will not resist the world today.

세상은 당신이 봉사하러 온 곳이니, 세상에 저항하지 말라. 당신이 앎의 매개체가 되는 법을 배우면, 세상은 앎이 그 자신을 표현하는 곳이 된다. 세상이 지금 모습 그대로 있는 것을 허용하라. 세상을 비난하지 않으면, 당신이 세상에 머물기가 훨씬 더 쉬워지고, 세상 자원을 활용하고 세상이 주는 기회를 인식하기가 훨씬 더 쉬워진다. 세상에 저항하지 말라. 왜냐하면 당신은 저세상에서 왔기 때문이다. 세상은 당신에게 더 이상 감옥이 아니라, 당신이 공헌할 곳이다. 과거에 당신이 세상에 적응하기가 얼마나 힘들었든, 또 세상에 머물기가 얼마나 어려웠든, 당신은 지금 새로운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있다. 당신은 지금까지 앎을 대체하려고 세상을 추구했으나, 지금은 앎이 근원에서 당신에게 주어지고 있음을 깨닫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세상을 더 이상 앎의 대용으로 쓰지 않으며, 세상은 이제 당신이 앎의 영향력을 표현할 수 있는 캔버스가 될 수 있다. 그래서 세상은 당신 삶에 마땅히 있는 것이 된다. ...


#고요 #영향력 #유익 #저항 #준비 #캔버스 #표현 #허용 #현존하라 #혼란 #앎 #신의새메시지 #고요의성소 #고향 #근원 #대체 #매개체 #봉사 #비난 #삶 #세상 #확실성

원문링크 : 제 302 계단: 나는 오늘 세상에 저항하지 않을 것이다 I will not resist the world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