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룸메이트(The Roommate 2010) 병적인 집착이 불러온 공포, 당신이라면?


영화 룸메이트(The Roommate 2010) 병적인 집착이 불러온 공포, 당신이라면?

영화 룸메이트(The Roommate 2010) 병적인 집착이 불러온 공포, 당신이라면? 넌, 한순간도 친구였던 적 없어... 친구(親舊)란 사전적 용어로 '가깝게 오래 사귄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친구의 영어를 살펴보면, friend로 friendly(친절한, 상냥한)의 어근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친구는 서로에게 친절하고 상냥하며 오래 사귄 사람을 뜻하는 것으로 서로의 허물을 보듬어주고 잘되기를 바라는 것이 친구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친구라도 넘지 말아야 할 경계선을 넘어버린다면 불편한 사이로 발전하게 될 것이고 거기에 강한 집착을 형성하게 된다면 상대방에게는 공포스러움을 조장하게 될 것입니다. 영화 룸메이트(The Roommate)는 바로 친구 사이의 경계를 넘어 무서운 집착으로 상대방을 소유하려는 한 여성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공포물, 스릴러 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나른한 오후, 잠을 깨우기 딱 좋은 킬링타임 영화로 추천합니다. 룸메이트(The Roommate) 범죄, 스릴러...


#룸메이트2010 #룸메이트영화 #룸메이트영화결말

원문링크 : 영화 룸메이트(The Roommate 2010) 병적인 집착이 불러온 공포, 당신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