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러 영화 록트인(Locked In) 줄거리 반전 결말, 진짜 범인은 누구일까?


스릴러 영화 록트인(Locked In) 줄거리 반전 결말, 진짜 범인은 누구일까?

스릴러 영화 록트인(Locked In) 줄거리 반전 결말, 진짜 범인은 누구일까? 저는 제이미의 아내이자 엄마이기도 해요 간병인이자 집사이자... 어느 것으로 불려도 좋아요. 저는 노예에요. 영화 제목이기도 한 록트인(Locked In)의 뜻은 '감금된 상태' 또는 '태도를 확실히 하는'이라는 다양한 뜻을 함축하고 있습니다. 특히 '술집이나 클럽에서 마감 시간이 지난 뒤 문을 잠그고 손님을 계속 머무르게 하는 것'을 뜻하기도 하고 영화 내에서처럼 인지능력이 온전한 사람이 팔, 다리 등의 운동기능과 언어 기능을 상실한 환자의 상태를 뜻하기도 합니다. 좀 더 정확한 사전적인 록트인 증후군(감금 증후군)은 다음과 같습니다. 록트인 증후군(Locked In Syndrome) 의식은 있지만 전신마비로 인해 외부 자극에 반응하지 못하는 상태이다. 환자가 자발적인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외관상 혼수상태로 잘못 판단할 수 있지만 혼수상태와 달리 록트인 증후군은 각성이 유지되어...


#lockedin #넷플릭스스릴러 #넷플릭스영화록트인 #록트인 #록트인결말 #록트인뜻 #록트인영화 #록트인줄거리 #영화록트인

원문링크 : 스릴러 영화 록트인(Locked In) 줄거리 반전 결말, 진짜 범인은 누구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