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15km 서행 중 튀어나온 아이와 '쿵'…"운전자 과실이 80%?"


[영상]15km 서행 중 튀어나온 아이와 '쿵'…"운전자 과실이 80%?"

한 운전자가 주차장에서 서행하던 중 옆에서 달려 나온 아이와 사고가 났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운전자는 보험사가 운전자 과실을 80%라고 한다면서 억울하다고 호소했다. 8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판례 때문에 80:20이라는데 그 판례 보여 달랬더니 알아서 찾아보랍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사고차 운전자인 제보자 A씨는 "지난달 28일 오후 7시경 금오산 주차장에서 벌어진 일"이라며 블랙박스 영상을 공유했다. 후방 블랙박스 영상에는 주차장에서 A씨 차가 천천히 지나가고 있는데 옆쪽에서 아이가 튀어나와 A씨 차 뒤쪽에 부딪히는 장면이 담겼다. A씨는 "주말이라 사람도 많고 애들도 뛰어다녀서 정말 조심히(시속 14~15) 지나가는 중이었는데 좌측 주차된 차량 사이에서 3살 정도 되는 아이가 튀어나와서 차량 운전석 뒷바퀴에 깔려버리는 사고가 났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A씨는 이어 "보험사는 영상도 안 보고 운전자 과실이 80%라고 했다. 블랙박스 영상을 보고도 판례를 언...


#운전자과실

원문링크 : [영상]15km 서행 중 튀어나온 아이와 '쿵'…"운전자 과실이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