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위 80kg 괴물폭탄, 교통전문 변호사 “화물차주에만 잘못 물을 수 없는 이유는“


도로 위 80kg 괴물폭탄, 교통전문 변호사 “화물차주에만 잘못 물을 수 없는 이유는“

YTN라디오(FM 94.5) [YTN 뉴스FM 슬기로운 라디오생활] 방송일시 : 2024년 02월 27일 (화) 진행 : 박귀빈 아나운서 출연자 : 교통 전문 변호사 최충만 박귀빈 아나운서 (이하 박귀빈) : 고속도로를 달리던 화물차에서 빠진 바퀴가 반대편 관광버스를 덮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관광버스 운전기사와 승객이 숨지고 13명이 다치는 등 큰 인명피해도 발생했는데요. 공개된 사고 사진을 보니깐요. 산산조각 난 버스 앞유리 안으로 80kg 넘는 사람만한 바퀴가 놓여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한 번 발생하면 큰 사고로 이어지는 화물차 사고인데요.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지난달에도 남양주 역주행 사고가 있었는데요. 그 역주행 직전에 화물차와 1차 추돌 사고가 있었다는 게 나중에 밝혀졌죠. 반복되는 화물차 사고 대책은 없을지 전문가와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최충만 교통전문 변호사 전화 연결합니다. 변호사님 안녕하세요? 교통 전문 변호사 최충만 (이하 최충만) : 네 안녕하세...



원문링크 : 도로 위 80kg 괴물폭탄, 교통전문 변호사 “화물차주에만 잘못 물을 수 없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