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된 차박용 캠핑 DIY 침대+간이 테이블 (feat. 캠핑용 간이 변기(화장실) 만들기)


업그레이드된 차박용 캠핑 DIY 침대+간이 테이블 (feat. 캠핑용 간이 변기(화장실) 만들기)

저번에 미니밴 캠핑 extension 침대를 만들었다. 그런데 막상 사용해보니 부피를 많이 차지해서 옆문을 이용하기도 불편하고, 잠잘 때 받침대 부분이 걸리적거려서 다시 만들게 됐다. 물론 기존 거는 완전히 분리/분해하고 처음부터 다시 만들었다 ㅎㅎ 전반적인 구조는 기존의 침대와 비슷하나, 이번에는 extension 부분의 다리(지지대)에 경첩을 달아서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는 방식으로 만들었다. 겉모습만 보고는 extension 되는지 전혀 알아채지 못할 것 같다. · 침대 위의 매트리스는 달라라마에서 구입한 두께 1Cm 매트 (4달러짜리 5개 사용) · extension 침대 다리에는 HomeDepot에서 4달러에 구입한 경첩이 사용됐다. 차박할 때 4L 생수..........

업그레이드된 차박용 캠핑 DIY 침대+간이 테이블 (feat. 캠핑용 간이 변기(화장실) 만들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업그레이드된 차박용 캠핑 DIY 침대+간이 테이블 (feat. 캠핑용 간이 변기(화장실)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