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 인근의 인디언 마을, "담배 한 보루가 18달러?" (캐나다에서 담배 구입은 인디언 마을에서)


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 인근의 인디언 마을, "담배 한 보루가 18달러?" (캐나다에서 담배 구입은 인디언 마을에서)

오늘 포스팅은 루나 엄마를 비롯해서 흡연자 남편을 둔 아내들이 싫어할 포스팅이다. 바로 '담배'와 관련된 포스팅... 비록 많은 사람들이 싫어할 포스팅이지만~ 그래도 누군가에게는 정보가 필요할테니 캐나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에 글을 담는다. (나도 네이버를 비롯해서 영어로 구글을 검색했지만 담배와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없어서 담배를 비싸게 폈다...) 캐나다에 와서 사회 저소득층이 된 이후로 담배피는 게 상당히 눈치 보인다. 캐나다는 담배 가격이 비싼 나라 중 하나다. 저렴한 담배도 한 갑에 15 CAD (한화 약 13,000원) 정도 하고,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브랜드 담배도 20 CAD 정도 한다. 담배가 비싼 탓인지 캐..........

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 인근의 인디언 마을, "담배 한 보루가 18달러?" (캐나다에서 담배 구입은 인디언 마을에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 인근의 인디언 마을, "담배 한 보루가 18달러?" (캐나다에서 담배 구입은 인디언 마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