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SIENNA 윈터 타이어(스노우 타이어) 셀프 교체 (feat. 타이어 공기압 확인 및 보충)


TOYOTA SIENNA 윈터 타이어(스노우 타이어) 셀프 교체 (feat. 타이어 공기압 확인 및 보충)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다. 낮기온이 영상 15도까지 올라가기는 하지만 아침, 저녁은 영상 5도까지 내려간다. 윈터 타이어('스노우 타이어'라고 부르기도 한다)는 영상 7도 이하로 내려갈때 교체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나중에 더 추워지면 교체하기 귀찮아질 것 같아서 오늘 교체했다. 캐네디언타이어나 정비소 같은 곳에서 윈터 타이어를 교체하면 50~70달러 정도 든다고 한다. 이런 업체에서 타이어를 교체하면 휠 얼라이먼트도 체크해줘서 좋긴 하다. 휠 얼라인먼트는 자동차 바퀴의 설치 각도, 위치 및 방향을 바르게 조정하는 것을 말하는데, 휠 얼라인먼트가 잘못되어 있으면 타이어 편마모로 인해 타이어 수명이 줄어들고 연..........

TOYOTA SIENNA 윈터 타이어(스노우 타이어) 셀프 교체 (feat. 타이어 공기압 확인 및 보충)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TOYOTA SIENNA 윈터 타이어(스노우 타이어) 셀프 교체 (feat. 타이어 공기압 확인 및 보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