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공약 탈모건강보험에 따른 탈모관련주 알아보기(TS트릴리온주가, JW신약주가, 현대약품주가)


대선공약 탈모건강보험에 따른 탈모관련주 알아보기(TS트릴리온주가, JW신약주가, 현대약품주가)

요즘 대선 후보 한명이 탈모관련에서 공약을 내걸었던 걸로 유명하다. 그는 탈모인들의 고민과 스트레스가 말도 못한다면서 그들에게 탈모건강보험을 적용할 것을 공약을 내새웠다. 사실 탈모치료는 돈이 많이 드는 건 사실이다. 그리고 전국에 탈모로 인해 고민이 많은 사람도 많다. 건강보험이 적용된다면 분명 그들에게는 좋은 혜택이 되겠지만 또 다른 증세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논란이 뜨겁다. 따라서 오늘 이런 탈모관련주식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물론 찾는다고 힘들었는데 결국 화장품, 의약품관련주가 전부라고 할 수 있는데 요즘 머리에 혈액순환을 좋게해서 탈모예방을 하는 전자제품도 나오고 있는데 그 기업은 우선 제외하도록 한다. 1. TS트릴리온 주식 탈모샴푸(증상완화용) 및 헤어케어 제품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이다. 우리가 흔히 잘 아는 연두색 샴푸가 그것인데 종속회사로는 광고대행, 휴게음식점, 수입화장품 유통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다. 작년 3분기기준으로 제품별 매출로는 골...


#JW신약주가 #현대약품주가 #탈모치료 #탈모예방 #탈모샴푸 #탈모관련주 #탈모건강보험 #마이녹실 #TS트릴리온주식 #TS트릴리온주가 #JW신약주식 #현대약품주식

원문링크 : 대선공약 탈모건강보험에 따른 탈모관련주 알아보기(TS트릴리온주가, JW신약주가, 현대약품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