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관련주 한일사료주가전망 및 주식분석 - 국내 및 글로벌 육류소비량증가에 따른 수혜?


사료관련주 한일사료주가전망 및 주식분석 - 국내 및 글로벌 육류소비량증가에 따른 수혜?

여러분들은 가정이나 회사에서 육류소비를 얼마나 하고 있는가? 과거에는 집에서 특별한 날이 아니라면 육류(소, 돼지, 닭 등)를 소비하지만 이제는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게 되고 이러한 소비패턴이 시간이 가면 갈 수록 점점 늘어나고 있다. 환경문제로 인해 육류소비를 줄여보자고 하는 움직임이 전 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지만 쉽게 식습관을 바꿀 수가 없고 이미 맛을 찾아서 생존을 위해서라고 당분간은 육류소비가 절대 감소하기가 쉽지 않아보인다. 오늘은 이러한 육류소비와 관련된 사료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며 대표적인 기업으로 한일사료가 있는데 이 기업의 주가전망 및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다. 1. 뭐하는 기업인가? 한일사료는 1963년에 설립하여 현재 동업종에서도 영업을 기반으로 전념해온 기업으로 2021년 사료회사 생산수량기준으로 15위권의 중견업체로서 매출액보다 수익을 우선시 하는 영업으로 노하우와 축적된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고품질을 생산 공급하고 있는 종합축산전문회사이다. 낙동사료의 경...


#사료관련주 #사료주식 #육류소비 #한일사료주가 #한일사료주식

원문링크 : 사료관련주 한일사료주가전망 및 주식분석 - 국내 및 글로벌 육류소비량증가에 따른 수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