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되는 앱테크 뭐가 있을까? 집에서하는부업 (feat.네이버마이플레이스, 뷰업)


돈 되는 앱테크 뭐가 있을까? 집에서하는부업 (feat.네이버마이플레이스, 뷰업)

돈 되는 거라면 무조건 도전을 해보는 스타일인 저는 최근 알만한 앱테크가 뭐가 있을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근데 사실 크게 돈이 되지는 않지만 부차적인 수입이 발생하고 그로 인해 뭔가 가만히 큰일을 하지 않더라고 돈이 된다는 기쁨이라고나 할까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알고 있는 앱테크 2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 그냥 이것을 통해서 돈을 많이 벌어보겠다는 게 아니라 소소한 재미가 있는 수익을 만끽해 보시라는 의미에서 포스팅을 하고자 하는 목적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마이플레이스 네이버마이플레이스라는 것은 네이버에 속해 있으면서 내가 이동한 장소로 만들어내는 기록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마이플레이스라고 검색을 해보면 하단의 사진이 나오게 됩니다. 누구나 쉽게 접근이 가능하니 한 번 해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누군가는 이렇게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건 앱테크가 아니라 그냥 네이버에서 하는 거네 이게 무슨 앱테크야 그런데 말이죠 사실 네이버 자...


#마이플레이스 #뷰업 #앱테크 #집에서하는부업

원문링크 : 돈 되는 앱테크 뭐가 있을까? 집에서하는부업 (feat.네이버마이플레이스, 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