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소득세환급금조회 및 개인지방소득세 환급금 수령방법 알아보기(feat. ARS 계좌등록, 위택스 환급신청)


종합소득세환급금조회 및 개인지방소득세 환급금 수령방법 알아보기(feat. ARS 계좌등록, 위택스 환급신청)

5월 31일까지 종합소득세신고 및 개인지방소득세 신고가 마무리가 되고 결정세액 중에 추가적으로 납부를 해야하는 경우도 있을 것이고 반대로 환급을 받아야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환급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직접 가까운 세무서에 찾아가야 받을 수 있는 걸까요? 돈 준다는데 직접오라고 한다면 가야지 하면서 직접 가시는 분들도 있을 것으로 생각하지만 신고자체도 이미 온라인으로 하는 세상인데 이제 환급금을 받는 것도 온라인으로 해야하는 시대가 도래되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환급금수령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합소득세환급금조회일 알아보기 5월 31일 종합소득세신고시 맨 마지막에 절차에 결정세액이 (-)값이 나오게 되면 하단에 환급받을 계좌를 입력하고 합니다. 그렇지만 환급받을 계좌를 입력하지 않고 결정세액도 모를 경우에는 우선 본인의 종합소득세환급금조회를 해봐야 하는데요 가장 먼저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 하단에 자주찾는메뉴에서 "국세환급금찾기"를 클릭합니...


#개인지방소득세 #종합소득세신고 #종합소득세환급금조회 #종합소득세환급일

원문링크 : 종합소득세환급금조회 및 개인지방소득세 환급금 수령방법 알아보기(feat. ARS 계좌등록, 위택스 환급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