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택청년을 위한 청년월세특별지원사업 지원대상, 지원금액, 요건, 사업기간, 신청방법 알아보기(한시적)


무주택청년을 위한 청년월세특별지원사업 지원대상, 지원금액, 요건, 사업기간, 신청방법 알아보기(한시적)

정부는 최근 청년들을 위한 많은 정책을 펼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많은 정책중에서 주거지역을 지원하는 내용으로 국토교통부에서는 2022년 8월 22일부터 1년간 청년월세특별지원사업을 위해 신청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1년이라는 신청기간이기 때문에 한시적이라는 것을 명심하셔야 하는데요. 어떤 사업인지를 자세하게 살펴보기로 하고 포스팅에 앞서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지자체별로도 이와 같은 비슷한 사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 사업은 정부에서 추진하는 사업이니 전국에 해당되는 사람들이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꼭 참고하셔서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우선 이 사업이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는지 부터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청년월세특별지원사업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층의 주거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 12개월 분의 월세를 최대 20만원까지 지원해주는 사업입니다. 간단하게 지원대상을 언급해보면 만19~34세에 해당하는 청년으로 부모님과는 같이 거주를 하지 않으면서...


#무주택청년월세지원 #청년월세특별지원

원문링크 : 무주택청년을 위한 청년월세특별지원사업 지원대상, 지원금액, 요건, 사업기간, 신청방법 알아보기(한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