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선물거래소에서 비트코인하는법 - 바이비트입금방법 절차 알아보기(ft.바이비트수수료)


바이비트선물거래소에서 비트코인하는법 - 바이비트입금방법 절차 알아보기(ft.바이비트수수료)

요즘 코인시장 보시면 답답하시죠? 저도 그렇습니다. 계속되는 미국의 긴축과 대외적인 환경으로 투자자산의 가격하락이 좀처럼 멈추지 않은 상황이죠 매일같이 힘든 상황이 연출되지만 투자자들은 지금이 투자를 위한 적기라고 생각하기보다는 잠시 숨을 돌리면서 내가 몰랐던 투자지식을 습득하는 시간이 주어졌다라고 생각하시는 편이 훨씬 머릿속은 편하실 겁니다. 그렇다고 계좌에 있는 모든 투자자산을 정리하라는 의미가 아니라 앞으로 어떻게 투자를 해야할 것이며 구체적이고 세부적인 공부목표를 어떻게 설정해야할 지를 생각해보는 계기가 필요한 때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코로나19로 비트코인과 같은 가상자산의 인기가 좋았던 것을 생각하지말고 내 투자가 어디서 부터 잘못이 되었는지를 한 번 되짚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가상자산거래를 위해 어떤 거래소를 선택하고 지금 사용하고 있는 거래소가 아닌 타 거래소를 한 번 갈아타보기도 하면서 자기에게 맞는 거래소는 무엇인지도 한 번 곰곰히 생각해보시기는게 좋을 것 ...



원문링크 : 바이비트선물거래소에서 비트코인하는법 - 바이비트입금방법 절차 알아보기(ft.바이비트수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