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리뷰] 한국부동산원 주택청약의 모든 것이란 책을 읽고 (ft.부동산재테크 가이드)


[책리뷰] 한국부동산원 주택청약의 모든 것이란 책을 읽고 (ft.부동산재테크 가이드)

주택청약의 모든 것 저자 한국부동산원 출판 한빛비즈 발매 2022.11.11. 과거 주택청약을 위해서 분양사무소에 줄을 길게 서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 같은 경우 와이프랑 같이 줄을 몇 번 서 본적이 있는데 처음엔 그렇게 힘이 드는 줄은 몰랐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자주 해보시는 분들은 요령이 생기시는 지 돗자리, 음료수, 모자, 선글라스 등에 거기다 심지어는 텐트까지 준비를 하시는 분들을 보고 나는 지금 아무것도 준비가 안되어 있구나라는 생각을 했었죠. 주식투자를 제외하고 과거에는 부동산 청약이 재테크 수단에서 대부분을 차지하던 시절 하지만 지금도 부동산, 주택청약은 재태크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우리나라 국민들의 주식투자와 같은 금융소득의 경우에는 30%를 넘기지 못합니다. 하지만 거주를 위해서라도 청약이라는 것은 모든 이들은 아니더라도 아마 많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해야 하는 국영수와 같은 느낌이라랄까... 정작 청약을 위해서 많은 정보를 습득하고 싶어도 제대로 된...


#미혼특공 #생애최초 #신혼부부특공 #주택청약 #주택청약추첨제

원문링크 : [책리뷰] 한국부동산원 주택청약의 모든 것이란 책을 읽고 (ft.부동산재테크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