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후기] 참신한 아이디어의 색다른 퍼즐게임, Yooni Studio의 Grid Page 리뷰!


[인디게임 후기] 참신한 아이디어의 색다른 퍼즐게임, Yooni Studio의 Grid Page 리뷰!

안녕하세요, 홀스입니다. 지난번 SMG 13기 활동으로 인디게임 11종을 플레이해봤고, 안타깝게도 갈수록 포스팅이 밀려 모든 게임을 다 업로드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가능한한 계속 업로드 하려고 노력중인데요. 오늘 포스팅할 게임은 개인적으로도 정말 재밌게 플레이했고 활동이 끝난 지금도 퍼펙트 클리어를 목표로 간간히 해보고 있는 참신하고 재밌는 퍼즐게임, Grid Page 입니다.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타이틀화면입니다. 주인공이 열쇠를 먹으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먹을 수록 별을 많이 모을 수 있는 게임인데요. 그런데, 무엇이 참신하느냐...! 바로바로, 이 게임은 주인공이 이동해서 열쇠를 먹는 것이 아..........

[인디게임 후기] 참신한 아이디어의 색다른 퍼즐게임, Yooni Studio의 Grid Page 리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인디게임 후기] 참신한 아이디어의 색다른 퍼즐게임, Yooni Studio의 Grid Page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