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수익 미국세금 공제 후 지급한다(세금정보제출/TIN 납세자식별번호/애드센스)


유튜브 수익 미국세금 공제 후 지급한다(세금정보제출/TIN 납세자식별번호/애드센스)

한봄 세무회계는 유튜버 등 미디어크리에이터 분들의 사업자등록을 도와드리며, 절세하실 수 있도록 꼼꼼한 관리와 각종 세금감면을 적용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손금표 세무사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애드센스 수익 지급과 관련한 변경된 구글 정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론적으로 구글이 유튜버 등에게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할 때 세금정보를 제출하는 경우 미국 시청자로부터 발생한 수입에 대한 원천징수세액을 떼고 세금정보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전 세계 수입의 24%를 원천징수를 한다는 내용입니다. 2021년 5월 31일까지 구글에 세금 정보를 제출 유튜브 등 애드센스 수익이 있는 크리에이터는 2021년 5월 31일까지 구글에 세금정보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구글에서 크리에이터의 전 세계 총 수입 중 최대 24%를 공제한 후 지급하게 됩니다. 구글은 크리에이터가 미국 내 시청자로부터 로열티 수익을 얻는 경우 미국 국세법 제3장(U.S. Internal Revenue Code CHAPTER3)에 ...



원문링크 : 유튜브 수익 미국세금 공제 후 지급한다(세금정보제출/TIN 납세자식별번호/애드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