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일기4]방토대란은 없었다. 방울토마토 수확할 줄 알았어요. 다 시기가 있나봐요;;;; (feat 하뫼울)


[농부일기4]방토대란은 없었다. 방울토마토 수확할 줄 알았어요. 다 시기가 있나봐요;;;; (feat 하뫼울)

드디어 방울토마토 수확하는 날^^ 진짜 부픈 마음을 안고 갔는데요. 제 상상속 풍경은 빨간 혹은 주황빛의 토마토가 쏟아지듯 영글어 있는 장면이었어요. 그런데?!?!!!!!푸르른 토마토가 딱~~~ 거의 익지 않았어요. 거의 3주 전부터 매번 밭에 갈때마다 토마토 풍년을 예측했는데 이건 뭐 푸르름 한가득이에요. 다만, 토마토 개체수는 어마무시합니다. 지난 주말은 서찬네와 광교에서 많은 추억이 있는 연우네 가족과 9개월만에 만나는 날이었어요. 1차로 #하뫼울 가서 물놀이와 점심을 해결하고 방울토마토 수확차 함께 갔다가 대.실.망 어린 농부들의 손이 놀고 있네요 장화신고, 장갑끼고 ㅋㅋ 정작 수확은 11살 어린이가 8할은 했다지요. 9..........

[농부일기4]방토대란은 없었다. 방울토마토 수확할 줄 알았어요. 다 시기가 있나봐요;;;; (feat 하뫼울)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농부일기4]방토대란은 없었다. 방울토마토 수확할 줄 알았어요. 다 시기가 있나봐요;;;; (feat 하뫼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