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덕도 캠핑포인트 동선새바지항, 여기서 3월에 낚시를 하면?? 짱뚱어 대신 망둥어탕!


가덕도 캠핑포인트 동선새바지항, 여기서 3월에 낚시를 하면?? 짱뚱어 대신 망둥어탕!

새바지 부산광역시 강서구 동선동 3월의 겨울, 바닷물은 아직도 차갑기만 합니다. 지금 가덕도 동선동 새바지항에서 낚시를 하면 어떤 어종이 나올까요? 여기는 가덕도 동선동의 새바지항입니다. 캠낚하기에 그저그만인 곳입니다. 낚시포인트로는 별로지만 가끔 꽤 큰 쥐노래미가 잡히고 기도원쪽으로 더 걸어들어가면 감성돔포인트가 있다고 하네요. 여기서 원투낚시를 해봤습니다. 채비는 지렁이생미끼가 아닌 노래미생미끼를 끼운 채비입니다. 3월 동선새바지항에는 망둥어가 많이 있나봅니다. 낚시대를 던졌다하면 망둥어가 몇마리씩 붙어나옵니다. 바닥에 망둥어가 어마어마하게 깔려있나보네요. 계속 2~3마리씩 올라오다보니 한두시간이 안돼서 50여마리를 낚았나봅니다. 이렇게 계속해서 올라오는 망둥어는 옆에 있는 어르신을 다 드렸습니다. 얘기를 들어보니 부산에서는 망둥어를 꼬시래기라고 하는데 회 한 접시에 4~5만원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몇 마리 챙겨보려고 마음먹었더니 입질이 뜸해졌습니다. 겨우 몇마리 잡을 수 있...


#3월낚시 #새바지낚시 #망둥어요리 #망둥어낚시 #동선새바지항 #동선새바지낚시 #가덕도캠핑포인트 #가덕도캠핑 #가덕도낚시포인트 #가덕도낚시 #짱뚱어탕

원문링크 : 가덕도 캠핑포인트 동선새바지항, 여기서 3월에 낚시를 하면?? 짱뚱어 대신 망둥어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