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내 인생을 바꾼 '추천도서' 전략집 PDF - 무료 나눔 이벤트(여러분의 5개월을 아껴드립니다)


[공유] 내 인생을 바꾼 '추천도서' 전략집 PDF - 무료 나눔 이벤트(여러분의 5개월을 아껴드립니다)

마감되었습니다. 책을 읽을 때 가장 중요한 건 좋은 책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죽을 때까지 책만 읽어도 절대 모든 책을 다 읽을 수 없습니다. 책도 효율적으로, 잘 선택해서 읽어야 합니다. 여러분들의 5개월을 아껴드리기 위해 제가 먼저 읽어봤습니다. 제가 5개월 동안 읽은 책 중에서 추천하는 책들과 책 읽는 전략이 담긴' 추천도서' 전략집을 무료로 배포합니다. <솔직한 전자책 후기> 안녕하세요, 프로 자기계발러 채미입니다. 채미의 5개월이 전부 담긴 추천도서 전략집 pdf를 무료로 공유합니다. 경제 습관 스터디 참가하셨던 분들도 새롭게 신청해 주세요! 2배는 더 발전된 전략집입니다. 저자 소개 안녕하세요, 프로실행러 채미입니다. 책 읽고 공부하는 걸 좋아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영재학교에 입학하였고, KAIST에서 학부를 졸업했습니다. 14년 동안 책을 읽어왔다 보니 책 읽는 방법과 공부법에는 누구보다 자신이 있습니다. 저는 80여 명이 넘게 참가한 경제 습관 스터디, 5기까지 마감된 무...



원문링크 : [공유] 내 인생을 바꾼 '추천도서' 전략집 PDF - 무료 나눔 이벤트(여러분의 5개월을 아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