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트래블러에 류준열, 이제훈이 쿠바를 다녀온 것이 방송된다고 해요!


jtbc 트래블러에 류준열, 이제훈이 쿠바를 다녀온 것이 방송된다고 해요!

작년 4월 6일부터 15일까지, 9박 10일간의 쿠바여행을 마치고 지금은 그때의 추억을 여행기로 먹고 살고 있는 테디푸우입니다. 블로그에 여행기를 나름 18편까지 연재한 지금, 그리고 19편으로 잉헤니오스 계곡 투어 포스팅을 준비하고 있는 지금 쉬어가자는 의미로 일정을 한 번 읊어보고자 해요. 마침 오늘 jtbc 트래블러에 류준열, 이제훈이 쿠바를 다녀온 것이 방송된다고 해요! 본방사수해야지! ? 2018.4.6 1일차 : 쿠바의 수도, 아바나 ? 아바나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택시를 타고 시내로 왔습니다. 제일 먼저 만나는 곳은 바로 까삐똘리오, 의사당이라는 뜻입니다. 사진 속엔 까삐똘리오가 나오지는 않았는데 아무튼 근처 건물들도 다 비슷비슷한 양식으로 지어져 있었어요. 온도는 꽤나 습했지만 4월 쿠바의 밤은 솔솔 바람도 불어주기 때문에 산책하기 좋습니다. 이국적인 느낌을 가득 품고 밤 산책을 했어요. ? ? 쿠바 혁명의 상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체 게바라의 초상은 쿠바 어딜가나 ...


#류준열 #말레꼰 #아바나 #이제훈 #쿠바 #쿠바말레꼰 #쿠바수도 #트래블러 #트래블러쿠바

원문링크 : jtbc 트래블러에 류준열, 이제훈이 쿠바를 다녀온 것이 방송된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