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라밸)지켜보자, 나만의 월-금 규칙(아니 나 자신과의 약속 2021)


(워라밸)지켜보자, 나만의 월-금 규칙(아니 나 자신과의 약속 2021)

시간은 사람에게는 누구나 공평합니다. 하루 24시간, 한시간 60분은 똑같이 주어지는 시간의 가치입니다. 그런 공평한 시간을 어떻게 살았는지에 따라 우리의 삶이 달라집니다. 그래서 습관이 중요하다고 수 많은 자기개발 책이 이를 주장하고 있다는걸 서점에 자기개발코너에 가면 느끼게 됩니다. 직장인은 안타깝게도, 고용주와 계약한 출퇴근을 해야하고 회사에서는 고용주가 시키는대로 시간과 열정을 쏟아야 합니다. (그래서 요즘 직장인들이 좋아하는 키워드가 아마도, 경제적자유나 파이어족이 아닐지도 생각이 듭니다.) 전 그렇게 십여년 이상을 근무했고, 돌아보면 날 위한 시간보다 고용주를 위해 내 소중한 청춘을 다 바쳤구나 라는 후회가 더 큽니다. 그래서 올해, 2021년에는 일도 바뀌는 최악의 위기지만, 워라밸을 지켜보고자 합니다. 저만의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규칙, 아니 저와의 약속 20201 버전입니다. 목차 1. 워라밸의 각성 2. 워라밸을 위한 계획세우기 3. 14일간 반복 4. 워라밸을 ...


#워라밸 #직장인좋은글 #직장인위로 #직장인워라밸의미 #직장인워라밸 #직장인심리 #직장인스트레스다스리기 #직장인스트레스 #직장인 #직딩좋은글 #직딩 #워라밸정의 #워라밸이야기 #워라밸뜻 #직장인힘내요

원문링크 : (워라밸)지켜보자, 나만의 월-금 규칙(아니 나 자신과의 약속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