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코로나 증상과 검사 / 격리 해제와 우리 가족 확진 이야기(1)


[코로나19] 코로나 증상과 검사 / 격리 해제와 우리 가족 확진 이야기(1)

*코로나 증상과 꿀팁이 궁금하다면 맨 아래로 가세요!* 손을 다쳐서 정형외과에서 깁스를 하는데 급하게 엄마와 아빠한테 전화가 왔다. "아빠가 신속항원에서 양성이 나와서 보건소 가신다네. 너 지금 병원이면 바로 집으로 와." 깁스하고 약국에서 약과 자가진단키드를 사서 집으로 호다닥 뛰어왔더니 아빠가 보건소 소독시간이라 집에 왔다며 손 씻고 마스크 쓰고 방에 들어가 있으라 그랬다. 실질적으로 이때부터 난 거의 격리된 시간을 보냈다. 일단 아빠는 PCR 검사 또한 양성이 나오셨다. 2월 28일 월요일에 검사를 받으셨는데 이때 다행이라고 생각이 된 이유가 내가 반차를 사용해서 출근하기 전이었다는 거다. 일하는 곳이 어린아이들이 자주 오는 것이라 더 조심하던 중이라 바로 회사에 전화를 해서 "아빠가 확진이 된 것 같다. 아직 PCR 결과는 없지만 신속 항원이 양성이라 출근이 고려된다."라고 하니 오늘 하루는 검사를 하고 출근을 하지 말라고 안내를 받았다. 다산 콜에 문의를 해보니 이젠 동거가...


#재택치료 #코로나 #코로나검사 #코로나병원 #코로나증상 #코로나확진 #확진자

원문링크 : [코로나19] 코로나 증상과 검사 / 격리 해제와 우리 가족 확진 이야기(1)